하앜ㅋㅋㅋ
브라운아이즈 티져가 가장 멋진듯 가장 기대치도 쩔고 ㅋㅋ
오우 소름.. 근데 홀홀의 저 ㅇㅇ. 는 뭔가 기운빠지게 하는 뭔가가있다.. 무플보다야..라고생각했었는데..아닌거같아=_=
댓글 (2)
오우 소름.. 근데 홀홀의 저 ㅇㅇ. 는 뭔가 기운빠지게 하는 뭔가가있다.. 무플보다야..라고생각했었는데..아닌거같아=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