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D41641D993CBB7C22DB4C10964006B52B35C&outKey=V122500072bc53edfc2077e48f7778b839e76c2061d917952b3a17e48f7778b839e76" wmode="transparent" width="500" height="408" allowscriptaccess="always" name="NFPlayer53783" id="NFPlayer53783" allowfullscreen="true"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애플은 이미 고전이지만 1탄 첨 봤을땐 어휴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