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6 가격대 쓰레기다
20만원이하 커널은 그냥 쓰레기라 생각하고 포기하고
e700 초코번들... 사이언센터가서 1.5만원주고 사도 후회한다
고음성향 쩔고 음악 존내탄다
락계열만들을거면 사도 괜찮은데 락만 들을거 아니면 절대사면 안되지
503은 나도 안들어봐서 모르겠고
리스트중에선 888이 그나마 낫다
888 부담스러우면 그냥 mx400사라
하이엔드 넘어가는 등용문중에 하나가 888이라는거 잊지마라
606 가격대 쓰레기다
20만원이하 커널은 그냥 쓰레기라 생각하고 포기하고
e700 초코번들... 사이언센터가서 1.5만원주고 사도 후회한다
고음성향 쩔고 음악 존내탄다
락계열만들을거면 사도 괜찮은데 락만 들을거 아니면 절대사면 안되지
503은 나도 안들어봐서 모르겠고
리스트중에선 888이 그나마 낫다
888 부담스러우면 그냥 mx400사라
하이엔드 넘어가는 등용문중에 하나가 888이라는거 잊지마라
댓글 (6)
mx400 안맞는애들이 103으로 만족하더라
어중간한 가격대 이어폰사면 후회하고 돈 더쓰게된다
근데 사싱이와는 다르게 888추천안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