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6 가격대 쓰레기다

 

 

20만원이하 커널은 그냥 쓰레기라 생각하고 포기하고

 

 

 

e700 초코번들... 사이언센터가서 1.5만원주고 사도 후회한다

 

 

고음성향 쩔고 음악 존내탄다

 

 

락계열만들을거면 사도 괜찮은데 락만 들을거 아니면 절대사면 안되지

 

 

 

 

503은 나도 안들어봐서 모르겠고

 

 

 

 

리스트중에선 888이 그나마 낫다

 

 

 

 

888 부담스러우면 그냥 mx400사라

 

 

 

 

하이엔드 넘어가는 등용문중에 하나가 888이라는거 잊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