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구속할려고 하고

어딜가든 전화하고

쉬는 날 쉬지도 못하고

밤늦게 불려 다늬고...

사달라는 것도 많고...

어휴 무슨 상전이 따로 없음

http://devnewsimg.mydaily.co.kr/2010/06/19/201006191727512271_1.jpg" width="500" border="0"/>

 

그래도 김연아라면 그정도는 할 수 있지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