싀밸 익스플로러 존내 버벅대더라...

 

 

왜그런가해서 아바스튼지 뭔지 지우고 노드깔고 검사했는데

 

 

바이러스 존내 깔렸더라

 

 

 

시발...

 

 

다 잡아내니깐 익스 원상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