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아셔야할게 x170은 싱글코어, u200x slx160은 듀얼코어 입니다.
비슷한 값이면 듀얼코어로 가시는게 이왕이면 더 좋구요,
u200x slx160 이놈들은 성능이 똑같습니다.
따라서 as, 소음, 키보드, 등등 부수적인 요소로 비교해야되는데
둘다 말이 많은 제품임니다만, 저는 u200x를 추천합니다.
u200x가 slx160보다 키보드가 그나마 좀더 낫고, 배터리도 더 빵빵합니다. 중고시장에서 좀더 잘 팔리기도 하고요. 램슬롯도 slx160이 슬롯1개인데 비해 슬롯을2개여서 추후 업글이 용이합니다.
slx160은 검빨 디자인빼곤 뭐; 장점을 모르겠네요..; 솔직히 디자인이외에 여러모로 실패작같음
[출처] x170 vs u200x vs slx160 너무 고민입니다. 해결좀 해주세요.ㅜㅜ (작지만 강한 넷북 울트라씬 유저모임:MSI EEEPC HP 삼성 LG ACER) |작성자 부밀
이럴때 나의 장기인 팔랑귀가 작렬함
댓글 (7)
에이시발 걍 암거나사 ㅋㅋ 내가왜고민해야함
아 60만원 안으로는 없나 빌어먹을 ㅋㅋㅋ 그냥 한성꺼 사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