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이거 컴 슬림형인데

2010-06-20 00:22:56 조회 182
cachemem.png

40도를 안넘음 ㅎ_ㅎ

첨부 이미지

cachemem.png

댓글 (5)

참새2010-06-20
780G 좆나뜨거움 조심해라 진짜 한순간에 어느날부터 다운댐 씨발하면서 좆나다운대는데 나 진짜 돌아버리는줄 칩셋이 씨발임
여우2010-06-20
785G임

780은 거실컴인데 좆씨발이라 안샀땅 ^^
여우2010-06-20
참새얌 너 메인보드 뭘로 샀는데
참새2010-06-20
그 유명한 Biostar TFORCE 780G+
여우2010-06-20
........... 힘내라....ㅋㅋㅋ
제목
축 참새십덕 하 (2)
축 참새십덕 하 (2)
··
맥북 사고싶음 (2)
맥북 사고싶음 (2)
··
울트라씬이라는게 종류임 ?? (3)
울트라씬이라는게 종류임 ?? (3)
··
하자신한테 낚였음 (2)
하자신한테 낚였음 (2)
··
참새는 봅니다 (5)
참새는 봅니다 (5)
··
덕력좀 주세요 ♡ (3)
덕력좀 주세요 ♡ (3)
··
이건어떰? 아까 올려준거랑 차이 많이남?? (15)
이건어떰? 아까 올려준거랑 차이 많이남?? (15)
··
지금 안보이는 애들은 뭐냐?지금 안보이는 애들은 뭐냐? (5)
지금 안보이는 애들은 뭐냐?지금 안보이는 애들은 뭐냐? (5)
··
헐 나 왜 폰텍 못들어감? (6)
헐 나 왜 폰텍 못들어감? (6)
··
너들 권법소년이란 만화 아냐?너들 권법소년이란 만화 아냐? (3)
너들 권법소년이란 만화 아냐?너들 권법소년이란 만화 아냐? (3)
··
나 레알 노트북 1년 써보니까.. (1)
나 레알 노트북 1년 써보니까.. (1)
··
60만원 안으로 살라그랬는데 오버되네 아 이럴수가 (13)
60만원 안으로 살라그랬는데 오버되네 아 이럴수가 (13)
··
울아버지한테 넷북사시라고 했는데.. (4)
울아버지한테 넷북사시라고 했는데.. (4)
··
십덕에 어떤 덕후들이읶나. (12)
십덕에 어떤 덕후들이읶나. (12)
··
넷북 <<<< 넘사벽 <<<< 울트라씬 (5)
넷북 <<<< 넘사벽 <<<< 울트라씬 (5)
··
나 이거 컴 슬림형인데나 이거 컴 슬림형인데 (5)
나 이거 컴 슬림형인데나 이거 컴 슬림형인데 (5)
··
맥스폰 왜이렇게 싼거임? (3)
맥스폰 왜이렇게 싼거임? (3)
··
인터넷에서 slx160 더러운글을 읽었음 (7)
인터넷에서 slx160 더러운글을 읽었음 (7)
··
자야지.자야지. (3)
자야지.자야지. (3)
··
오 씨발 비 존나 온당 (2)
오 씨발 비 존나 온당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