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후... 엎드려서 편지나 써볼까.

2010-06-20 09:40:00 조회 242
P100618027.jpg

 

 

편지지가 어디 있더라.

 

ㄳ.

 

끝.

첨부 이미지

P100618027.jpg

댓글 (12)

Lupin2010-06-20
넌 불쌍한게 아니라 추하다
L
2010-06-20
나도 편지한번 받아보고 싶음
Lupin2010-06-20
여친한테 편지 한 통 못 받아봤냐?
2010-06-20

여친 그거 다 개구라잖아 ㅡㅡ
ㅅㅅ 그거 세상에 사실 없는거잖아 ㅡㅡ

식객민우2010-06-20
ㅇㅇ 십덕 비게게시판 같은 존재읨
Lupin2010-06-20
아 시발 불쌍한 새끼들 ㅠㅠ
눈물 좀 닦자
2010-06-20

여친이 있었던 적은 있냐

Lupin2010-06-20
내가 너랑 같은 하위 레벨이겠냐?ㅉㅉㅉㅉㅉㅉㅉ
2010-06-20
하긴 넌 상급병신이라.

나 같은 하급병신이랑은 다를듯.
Lupin2010-06-20
아니지

넌 하급찌질이

난 상급 정상인 시발라마야
2010-06-20
남자친구에게 받는다면?
L
2010-06-20
싀발 그게 운명이라면...
제목
오늘 점심 땐 (1)
오늘 점심 땐 (1)
··
삼겹살 vs 오겹살 vs 목살 (6)
삼겹살 vs 오겹살 vs 목살 (6)
··
24시를 보고 있노라면.24시를 보고 있노라면. (2)
24시를 보고 있노라면.24시를 보고 있노라면. (2)
··
루저 군껒 언제임? (1)
루저 군껒 언제임? (1)
··
진심을 담은 위문편지진심을 담은 위문편지 (1)
진심을 담은 위문편지진심을 담은 위문편지 (1)
··
루저랑 어머니 샛키..위문편지 진심 담아 썼냐? (6)
루저랑 어머니 샛키..위문편지 진심 담아 썼냐? (6)
··
병신들 (3)
병신들 (3)
··
군껒하는 새끼들중에 (9)
군껒하는 새끼들중에 (9)
··
싀발 난 말이야 (5)
싀발 난 말이야 (5)
··
후... 엎드려서 편지나 써볼까.후... 엎드려서 편지나 써볼까. (12)
후... 엎드려서 편지나 써볼까.후... 엎드려서 편지나 써볼까. (12)
··
루저 어머니 나 (7)
루저 어머니 나 (7)
··
잠이 안 온다 . (3)
잠이 안 온다 . (3)
··
ㅍㅍㅅㅅ 하고 메실로 속을 다스린 다음.ㅍㅍㅅㅅ 하고 메실로 속을 다스린 다음. (3)
ㅍㅍㅅㅅ 하고 메실로 속을 다스린 다음.ㅍㅍㅅㅅ 하고 메실로 속을 다스린 다음. (3)
··
싀발 딴새긔들은 우릴 보며 불쌍하다고 하겠지 (3)
싀발 딴새긔들은 우릴 보며 불쌍하다고 하겠지 (3)
··
야이 어머니! (3)
야이 어머니! (3)
··
근데 그븅은 왜 가마니 있냐? (1)
근데 그븅은 왜 가마니 있냐? (1)
··
야이 싀발 (8)
야이 싀발 (8)
··
광고 돋네광고 돋네 (6)
광고 돋네광고 돋네 (6)
··
친구가 아니었음.... (1)
친구가 아니었음.... (1)
··
나에게도 친구가 생겼엌ㅋㅋㅋㅋㅋㅋ (1)
나에게도 친구가 생겼엌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