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4시를 보고 있노라면.

2010-06-20 09:55:14 조회 171
3523.jpg

 

 

권위에 사로잡혀

 

병신짓 하는 애들이 좀 있는듯.

 

마치 우리나라 불륜드라마에 병신들 나오는거 같이.

 

ㄳ.

 

끝.

첨부 이미지

3523.jpg

댓글 (2)

L
2010-06-20
짹바워
L
2010-06-20
시작하자마자 짹바워부터 죽이면 되는 거 아늬냐?
제목
오늘 점심 땐 (1)
오늘 점심 땐 (1)
··
삼겹살 vs 오겹살 vs 목살 (6)
삼겹살 vs 오겹살 vs 목살 (6)
··
24시를 보고 있노라면.24시를 보고 있노라면. (2)
24시를 보고 있노라면.24시를 보고 있노라면. (2)
··
루저 군껒 언제임? (1)
루저 군껒 언제임? (1)
··
진심을 담은 위문편지진심을 담은 위문편지 (1)
진심을 담은 위문편지진심을 담은 위문편지 (1)
··
루저랑 어머니 샛키..위문편지 진심 담아 썼냐? (6)
루저랑 어머니 샛키..위문편지 진심 담아 썼냐? (6)
··
병신들 (3)
병신들 (3)
··
군껒하는 새끼들중에 (9)
군껒하는 새끼들중에 (9)
··
싀발 난 말이야 (5)
싀발 난 말이야 (5)
··
후... 엎드려서 편지나 써볼까.후... 엎드려서 편지나 써볼까. (12)
후... 엎드려서 편지나 써볼까.후... 엎드려서 편지나 써볼까. (12)
··
루저 어머니 나 (7)
루저 어머니 나 (7)
··
잠이 안 온다 . (3)
잠이 안 온다 . (3)
··
ㅍㅍㅅㅅ 하고 메실로 속을 다스린 다음.ㅍㅍㅅㅅ 하고 메실로 속을 다스린 다음. (3)
ㅍㅍㅅㅅ 하고 메실로 속을 다스린 다음.ㅍㅍㅅㅅ 하고 메실로 속을 다스린 다음. (3)
··
싀발 딴새긔들은 우릴 보며 불쌍하다고 하겠지 (3)
싀발 딴새긔들은 우릴 보며 불쌍하다고 하겠지 (3)
··
야이 어머니! (3)
야이 어머니! (3)
··
근데 그븅은 왜 가마니 있냐? (1)
근데 그븅은 왜 가마니 있냐? (1)
··
야이 싀발 (8)
야이 싀발 (8)
··
광고 돋네광고 돋네 (6)
광고 돋네광고 돋네 (6)
··
친구가 아니었음.... (1)
친구가 아니었음.... (1)
··
나에게도 친구가 생겼엌ㅋㅋㅋㅋㅋㅋ (1)
나에게도 친구가 생겼엌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