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양념 막창 맛나 보이지 않냐??

2010-06-20 10:02:29 조회 501
P100618027.jpg

 

 

난 이집 애용한지 한 2년 댔는데

 

참 맛남.

 

ㄳ.

 

끝.

첨부 이미지

P100618027.jpg

댓글 (7)

Lupin2010-06-20
거기가 어디임?
양념 곱창도 맛있음
2010-06-20

칠곡3지구

2010-06-20

엄마가 해주는 막창이 제일 낫다

L
2010-06-20
좀 사주면서 이런얘기하면 맞장구라도 쳐줄텐ㄴ데
L
2010-06-20
야이 이거 뭌사람이 맛덕에 올린 사진 아늬냐?
2010-06-20
ㅇㅇ 그거 퍼온건데
L
2010-06-20

저거 먹으러 대구원정 뜬다고?

제목
나도 사실 이 비슷하게 생겨뜸나도 사실 이 비슷하게 생겨뜸 (6)
나도 사실 이 비슷하게 생겨뜸나도 사실 이 비슷하게 생겨뜸 (6)
··
남상미 진심으로 존나 이쁘다 (3)
남상미 진심으로 존나 이쁘다 (3)
··
야이 로스 읶냐? (10)
야이 로스 읶냐? (10)
··
루저 어디 삼? (3)
루저 어디 삼? (3)
··
이제 쫌있으면 1년차임 (3)
이제 쫌있으면 1년차임 (3)
··
허세신! 가장 최근에 키스 해본 게 언제냐?허세신! 가장 최근에 키스 해본 게 언제냐? (4)
허세신! 가장 최근에 키스 해본 게 언제냐?허세신! 가장 최근에 키스 해본 게 언제냐? (4)
··
아름다운발아름다운발 (3)
아름다운발아름다운발 (3)
··
키스 얘기 나오니깐 키스하고프당...키스 얘기 나오니깐 키스하고프당... (4)
키스 얘기 나오니깐 키스하고프당...키스 얘기 나오니깐 키스하고프당... (4)
··
너님들 미안요 아랫글 (5)
너님들 미안요 아랫글 (5)
··
쇽덕 (3)
쇽덕 (3)
··
허세신이 칠리탕슉 말하니까 먹고 싶네 (3)
허세신이 칠리탕슉 말하니까 먹고 싶네 (3)
··
오느른 라면 먹기 시러 ㅠ_ㅠ (11)
오느른 라면 먹기 시러 ㅠ_ㅠ (11)
··
자냐? (2)
자냐? (2)
··
키스할 때 어느쪽으로 고개 돌리냐 (13)
키스할 때 어느쪽으로 고개 돌리냐 (13)
··
니들중에 이틀전에 신규 아몰레드 산애있냐? (2)
니들중에 이틀전에 신규 아몰레드 산애있냐? (2)
··
루저야 (6)
루저야 (6)
··
이해리라는애 여기 잇지? (3)
이해리라는애 여기 잇지? (3)
··
시발 어머니 저 샛기 칠곡 사냐? (4)
시발 어머니 저 샛기 칠곡 사냐? (4)
··
내가 군껒 안하기로 결심한 이유 (8)
내가 군껒 안하기로 결심한 이유 (8)
··
양념 막창 맛나 보이지 않냐??양념 막창 맛나 보이지 않냐?? (7)
양념 막창 맛나 보이지 않냐??양념 막창 맛나 보이지 않냐??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