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을 사왔찌!
ㅎㅎㅎㅎ
치킨마요 사왔는뎅
아줌마 왈: 치킨이 적네.. 담에 오면 많이줄께^^
ㅎㅎ;;
담에주면 머행 오늘 밥은 구린뎅..ㅋㅋㅋ
비비고 보니깐
치킨은 온데간데 없구낭
한솥 김치볶음밥 사와서 열었는데 계란후라이가 없드라..ㅠㅠ
칠리탕슉 소스가 춈 반전이었던걸로 기억이 나는데 ㅎㅎ 내 취향은 아니어ㄸ믐...
댓글 (11)
한솥 김치볶음밥 사와서 열었는데 계란후라이가 없드라..ㅠㅠ
칠리탕슉 소스가 춈 반전이었던걸로 기억이 나는데 ㅎㅎ 내 취향은 아니어ㄸ믐...
절대 부러워서 이런 저주쓰는거 아니라해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