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을 사왔찌!

ㅎㅎㅎㅎ

치킨마요 사왔는뎅

아줌마 왈: 치킨이 적네.. 담에 오면 많이줄께^^

 

ㅎㅎ;;

담에주면 머행 오늘 밥은 구린뎅..ㅋㅋㅋ

비비고 보니깐

치킨은 온데간데 없구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