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님들아 이게 뭔소리임?

2010-06-20 12:35:24 조회 233
2122321.jpg

 

첨부 이미지

2122321.jpg

댓글 (13)

2010-06-20
내가 설명 해주지
위에껀 윈도우7 시디키고
아래껀 니가 돈더내고 dvd까지 받는거다
니가 돈을 아끼고 싶으면 인터넷에서
이미지만 받고 시디키만 사서 쓰면 된다
그리고 니네집 램을 몰라서 그러는데 왠만하면 64비트 써라 
이해리2010-06-20
아직 컴터 안 샀는데 64비트가 더 좋냐
2010-06-20
32비트냐 64비트냐에 따라서 지원하는 램 용량이 달라짐

2010-06-20
위에거는 시디키만 해서
밑에는 시디+시디키
근데 요즘에 64비트 써도
32비트 프로그램 호환이 되서 상관은 없을 것 같긴 한데
그냥 꼴리는데로 쓰셈
2010-06-20
니 컴터 램이 4기가 이상이면 무조건 64비트!
이거 매우 중요하다
2010-06-20
쭈쭈빠빠찌가 왜 4기가이상이면 64비트를 쓰라고 하는 이유가
그게 4기가 이상은 32비트가 지원을 못 해요
2기가까지밖에 인식을 못한단말야
그래서 64비트 쓰라는거
2010-06-20
3.25기가
2010-06-20
아맞다 2기가는 xp지
2010-06-20
xp도 3.25기가다
32비트 운영체제는 다 똑같다 ㅡㅡ
2010-06-20
나아는놈 xp쓰는데
컴터살때
4기가 했는데 2기가까지밖에 인식안된다고 그러던데?
2010-06-20

좋네..ㅇㅅㅇ

2010-06-20
이거 세일 또하는건가?
그긔2010-06-20
걍 윈7얼티다운받으면되지=_=
제목
나 덕력 천점만 줘라.나 덕력 천점만 줘라. (2)
나 덕력 천점만 줘라.나 덕력 천점만 줘라. (2)
··
ㅎㅐ리 있냐?ㅎㅐ리 있냐? (2)
ㅎㅐ리 있냐?ㅎㅐ리 있냐? (2)
··
이효리 이번앨범 접었군요. (3)
이효리 이번앨범 접었군요. (3)
··
315L 탈사람들 폰텍 ㄱ (5)
315L 탈사람들 폰텍 ㄱ (5)
··
야이 싀발 (9)
야이 싀발 (9)
··
근데 난 폰텍에 안들어 가지냐.근데 난 폰텍에 안들어 가지냐. (5)
근데 난 폰텍에 안들어 가지냐.근데 난 폰텍에 안들어 가지냐. (5)
···
우녕자 봐라.우녕자 봐라. (2)
우녕자 봐라.우녕자 봐라. (2)
··
꼴데도 선발투수가 9이닝 1실점 해야 이길거같아 (1)
꼴데도 선발투수가 9이닝 1실점 해야 이길거같아 (1)
··
정덕쩌네.정덕쩌네. (2)
정덕쩌네.정덕쩌네. (2)
··
해리야 (2)
해리야 (2)
··
XP도 원래 4GB 까지 인식 되는거 아니냐? (3)
XP도 원래 4GB 까지 인식 되는거 아니냐? (3)
··
늬들은 더러운 곳이라 부르냐??늬들은 더러운 곳이라 부르냐?? (4)
늬들은 더러운 곳이라 부르냐??늬들은 더러운 곳이라 부르냐?? (4)
··
국진이빵이랑 아이스티 먹고 싶어.국진이빵이랑 아이스티 먹고 싶어. (5)
국진이빵이랑 아이스티 먹고 싶어.국진이빵이랑 아이스티 먹고 싶어. (5)
··
근데 24시 이제 17화 끝나간다.근데 24시 이제 17화 끝나간다. (3)
근데 24시 이제 17화 끝나간다.근데 24시 이제 17화 끝나간다. (3)
··
솔직히 폰테크에 대해서 모르면 (3)
솔직히 폰테크에 대해서 모르면 (3)
··
봉크라이,소년가장 핸진이,자해탈골석민이는 롯데 와봐야한다니깐!!! (2)
봉크라이,소년가장 핸진이,자해탈골석민이는 롯데 와봐야한다니깐!!! (2)
··
보쌈먹으러 퇴덕 ㅂ (1)
보쌈먹으러 퇴덕 ㅂ (1)
··
솔직히 컴퓨터에 대해서 모르면 (9)
솔직히 컴퓨터에 대해서 모르면 (9)
··
꼴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꼴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너님들아 이게 뭔소리임?너님들아 이게 뭔소리임? (13)
너님들아 이게 뭔소리임?너님들아 이게 뭔소리임?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