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덕쩌네.

2010-06-20 14:23:31 조회 252
3523.jpg

 

 

벌써 21화란 말이다.

 

난 대청소랑 빨래랑

 

이불널기 등등 다 했슴.

 

이제 씻을라고.

 

ㄳ.

 

끝.

첨부 이미지

3523.jpg

댓글 (2)

2010-06-20
ㅇㅇ.
2010-06-20
ㅇㅇ
제목
나 덕력 천점만 줘라.나 덕력 천점만 줘라. (2)
나 덕력 천점만 줘라.나 덕력 천점만 줘라. (2)
··
ㅎㅐ리 있냐?ㅎㅐ리 있냐? (2)
ㅎㅐ리 있냐?ㅎㅐ리 있냐? (2)
··
이효리 이번앨범 접었군요. (3)
이효리 이번앨범 접었군요. (3)
··
315L 탈사람들 폰텍 ㄱ (5)
315L 탈사람들 폰텍 ㄱ (5)
··
야이 싀발 (9)
야이 싀발 (9)
··
근데 난 폰텍에 안들어 가지냐.근데 난 폰텍에 안들어 가지냐. (5)
근데 난 폰텍에 안들어 가지냐.근데 난 폰텍에 안들어 가지냐. (5)
···
우녕자 봐라.우녕자 봐라. (2)
우녕자 봐라.우녕자 봐라. (2)
··
꼴데도 선발투수가 9이닝 1실점 해야 이길거같아 (1)
꼴데도 선발투수가 9이닝 1실점 해야 이길거같아 (1)
··
정덕쩌네.정덕쩌네. (2)
정덕쩌네.정덕쩌네. (2)
··
해리야 (2)
해리야 (2)
··
XP도 원래 4GB 까지 인식 되는거 아니냐? (3)
XP도 원래 4GB 까지 인식 되는거 아니냐? (3)
··
늬들은 더러운 곳이라 부르냐??늬들은 더러운 곳이라 부르냐?? (4)
늬들은 더러운 곳이라 부르냐??늬들은 더러운 곳이라 부르냐?? (4)
··
국진이빵이랑 아이스티 먹고 싶어.국진이빵이랑 아이스티 먹고 싶어. (5)
국진이빵이랑 아이스티 먹고 싶어.국진이빵이랑 아이스티 먹고 싶어. (5)
··
근데 24시 이제 17화 끝나간다.근데 24시 이제 17화 끝나간다. (3)
근데 24시 이제 17화 끝나간다.근데 24시 이제 17화 끝나간다. (3)
··
솔직히 폰테크에 대해서 모르면 (3)
솔직히 폰테크에 대해서 모르면 (3)
··
봉크라이,소년가장 핸진이,자해탈골석민이는 롯데 와봐야한다니깐!!! (2)
봉크라이,소년가장 핸진이,자해탈골석민이는 롯데 와봐야한다니깐!!! (2)
··
보쌈먹으러 퇴덕 ㅂ (1)
보쌈먹으러 퇴덕 ㅂ (1)
··
솔직히 컴퓨터에 대해서 모르면 (9)
솔직히 컴퓨터에 대해서 모르면 (9)
··
꼴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꼴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너님들아 이게 뭔소리임?너님들아 이게 뭔소리임? (13)
너님들아 이게 뭔소리임?너님들아 이게 뭔소리임?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