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학 봐라.

2010-06-20 19:00:04 조회 229
al_win7.jpg

 

아카데미 행사용 그거 업글판이라.

 

원래 뭐가 깔려 있어야함.(어떤 OS든지.)

 

즉. 포멧된상태의 하드에는 안깔림여.

 

물론 야매로 까는 방법이 있긴한데 그건 피곤하다고 들었고.

 

아/

 

그리고 설치하면서 포멧하는건 상관 없음.

 

근데 그거 잘보고 설치해야 포멧을 찾을수 있슴. ㅋㅋ

 

ㄳ.

 

끝.

첨부 이미지

al_win7.jpg

댓글 (2)

2010-06-20
그럼 굳이 7말고 xp만 깔려있어도 

세붕으로 업글 할 수 있는거네요?


아자씨 감사여 
2010-06-20
ssdd
제목
퀼트 다시한번 풀어줘 (1)
퀼트 다시한번 풀어줘 (1)
··
오늘 축구 재밋는거 하냐?? (3)
오늘 축구 재밋는거 하냐?? (3)
··
아 ㅅㅂ ... 나 지금 못 볼거 봐버렸엉 ㅠㅠ (4)
아 ㅅㅂ ... 나 지금 못 볼거 봐버렸엉 ㅠㅠ (4)
··
자갤러읶냐 자갤러 ㅇㅇ자갤러읶냐 자갤러 ㅇㅇ (11)
자갤러읶냐 자갤러 ㅇㅇ자갤러읶냐 자갤러 ㅇㅇ (11)
··
그분 때문에 내 컴퓨터 고장났다 (7)
그분 때문에 내 컴퓨터 고장났다 (7)
··
롯데 볼펜진들을 보니깐 답이 안나와 ... (1)
롯데 볼펜진들을 보니깐 답이 안나와 ... (1)
··
오늘 축구 하던가?? (1)
오늘 축구 하던가?? (1)
··
아 제발.... (3)
아 제발.... (3)
··
학 봐라.학 봐라. (2)
학 봐라.학 봐라. (2)
··
ㅇ ㅏ // 테마나 바꿔 볼까.ㅇ ㅏ // 테마나 바꿔 볼까. (3)
ㅇ ㅏ // 테마나 바꿔 볼까.ㅇ ㅏ // 테마나 바꿔 볼까. (3)
··
이 양반들이 왜 자꾸 나를 찾어 (3)
이 양반들이 왜 자꾸 나를 찾어 (3)
··
야 늬들아 오랫만에 삼합이나 할까.?야 늬들아 오랫만에 삼합이나 할까.? (2)
야 늬들아 오랫만에 삼합이나 할까.?야 늬들아 오랫만에 삼합이나 할까.? (2)
··
6시에 푼다메요..ㅠㅠ (4)
6시에 푼다메요..ㅠㅠ (4)
··
지금아바타소개팅에 탁재훈앞에앉은애 이쁘당+_+ (4)
지금아바타소개팅에 탁재훈앞에앉은애 이쁘당+_+ (4)
··
근질근질하구만...근질근질하구만... (4)
근질근질하구만...근질근질하구만... (4)
··
아 참 나 물어볼꺼있듬ㅇㅇ아 참 나 물어볼꺼있듬ㅇㅇ (3)
아 참 나 물어볼꺼있듬ㅇㅇ아 참 나 물어볼꺼있듬ㅇㅇ (3)
··
정덕쩌네.정덕쩌네. (3)
정덕쩌네.정덕쩌네. (3)
··
근데 나 맥스 탈려는데 (2)
근데 나 맥스 탈려는데 (2)
··
타블로 국적이 새로운 떡밥으로 떠올랐네타블로 국적이 새로운 떡밥으로 떠올랐네 (4)
타블로 국적이 새로운 떡밥으로 떠올랐네타블로 국적이 새로운 떡밥으로 떠올랐네 (4)
··
칠곡에 추천한 양념막창집.칠곡에 추천한 양념막창집. (5)
칠곡에 추천한 양념막창집.칠곡에 추천한 양념막창집.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