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학 봐라.
event 2010-06-20 19:00:04visibility 조회 229

아카데미 행사용 그거 업글판이라.
원래 뭐가 깔려 있어야함.(어떤 OS든지.)
즉. 포멧된상태의 하드에는 안깔림여.
물론 야매로 까는 방법이 있긴한데 그건 피곤하다고 들었고.
아/
그리고 설치하면서 포멧하는건 상관 없음.
근데 그거 잘보고 설치해야 포멧을 찾을수 있슴. ㅋㅋ
ㄳ.
끝.

아카데미 행사용 그거 업글판이라.
원래 뭐가 깔려 있어야함.(어떤 OS든지.)
즉. 포멧된상태의 하드에는 안깔림여.
물론 야매로 까는 방법이 있긴한데 그건 피곤하다고 들었고.
아/
그리고 설치하면서 포멧하는건 상관 없음.
근데 그거 잘보고 설치해야 포멧을 찾을수 있슴. ㅋㅋ
ㄳ.
끝.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