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갤러읶냐 자갤러 ㅇㅇ

Q
2010-06-20 20:05:47 조회 210
2009-07-15_13.jpg

자전차 덕후드랑


나 담달에 자전거타고 한바꾸 돌아볼까하는데마리다


ㅇㅇ


쿡산 20만원정도하는 자전차로 쿡내 보름정도 가능?


안가능 이면 타다 버리고 새로하나 살생각도 있씀ㅁ


긍데 저가격에 앞뒤쇼바 디스크브레끼가 잘 업ㅂ네


좋은거 있으면 하나 꺼내놔보드라고 ㅎ_ㅎ


짤은 조공  




첨부 이미지

2009-07-15_13.jpg

댓글 (11)

2010-06-20
dd
L
2010-06-20
짤방애 누구냐?
2010-06-20
민효린?
L
2010-06-20
쫌 장애 쩌는 애 같은데...
민 뭐시긴가...
Q
2010-06-20
시발련들ㅠ

자갤러 나오라긔!

형 화낸다 ㅇㅇ;;
NOKIA2010-06-20

30까지 써봐

NOKIA2010-06-20
근데 솔까말 체력만되면 5만원짜리 철티비로도 세계일주하는거지 뭐
코스를 어떻게 짜서 체력안배를 하느냐가 더 중요
Q
2010-06-20
헠ㅋ 자갤러 등ㅋ장ㅋ

앞뒤쇼바없이 체력만으로 가능

ㅇㅇ?
Q
2010-06-20
시발 자전차를 조ㅗㅗㅗㅗㅗㄴ나 코만할때 타보고안타봐서;;

요새 집에서 싸이클 한시간씩 땡김ㅋ

페이스 더 올려야될득

ㅇㅇ
2010-06-20
내가 알톤마스터꺼 기본 사이클타는데 진짜 자전거 1억짜리 사도 자기 체력이 시망이면 이건뭐 ...
Q
2010-06-20
형은 임마 죽지않아!

이런말 몰릐냐 

싀팔ㅋ
제목
퀼트 다시한번 풀어줘 (1)
퀼트 다시한번 풀어줘 (1)
··
오늘 축구 재밋는거 하냐?? (3)
오늘 축구 재밋는거 하냐?? (3)
··
아 ㅅㅂ ... 나 지금 못 볼거 봐버렸엉 ㅠㅠ (4)
아 ㅅㅂ ... 나 지금 못 볼거 봐버렸엉 ㅠㅠ (4)
··
자갤러읶냐 자갤러 ㅇㅇ자갤러읶냐 자갤러 ㅇㅇ (11)
자갤러읶냐 자갤러 ㅇㅇ자갤러읶냐 자갤러 ㅇㅇ (11)
··
그분 때문에 내 컴퓨터 고장났다 (7)
그분 때문에 내 컴퓨터 고장났다 (7)
··
롯데 볼펜진들을 보니깐 답이 안나와 ... (1)
롯데 볼펜진들을 보니깐 답이 안나와 ... (1)
··
오늘 축구 하던가?? (1)
오늘 축구 하던가?? (1)
··
아 제발.... (3)
아 제발.... (3)
··
학 봐라.학 봐라. (2)
학 봐라.학 봐라. (2)
··
ㅇ ㅏ // 테마나 바꿔 볼까.ㅇ ㅏ // 테마나 바꿔 볼까. (3)
ㅇ ㅏ // 테마나 바꿔 볼까.ㅇ ㅏ // 테마나 바꿔 볼까. (3)
··
이 양반들이 왜 자꾸 나를 찾어 (3)
이 양반들이 왜 자꾸 나를 찾어 (3)
··
야 늬들아 오랫만에 삼합이나 할까.?야 늬들아 오랫만에 삼합이나 할까.? (2)
야 늬들아 오랫만에 삼합이나 할까.?야 늬들아 오랫만에 삼합이나 할까.? (2)
··
6시에 푼다메요..ㅠㅠ (4)
6시에 푼다메요..ㅠㅠ (4)
··
지금아바타소개팅에 탁재훈앞에앉은애 이쁘당+_+ (4)
지금아바타소개팅에 탁재훈앞에앉은애 이쁘당+_+ (4)
··
근질근질하구만...근질근질하구만... (4)
근질근질하구만...근질근질하구만... (4)
··
아 참 나 물어볼꺼있듬ㅇㅇ아 참 나 물어볼꺼있듬ㅇㅇ (3)
아 참 나 물어볼꺼있듬ㅇㅇ아 참 나 물어볼꺼있듬ㅇㅇ (3)
··
정덕쩌네.정덕쩌네. (3)
정덕쩌네.정덕쩌네. (3)
··
근데 나 맥스 탈려는데 (2)
근데 나 맥스 탈려는데 (2)
··
타블로 국적이 새로운 떡밥으로 떠올랐네타블로 국적이 새로운 떡밥으로 떠올랐네 (4)
타블로 국적이 새로운 떡밥으로 떠올랐네타블로 국적이 새로운 떡밥으로 떠올랐네 (4)
··
칠곡에 추천한 양념막창집.칠곡에 추천한 양념막창집. (5)
칠곡에 추천한 양념막창집.칠곡에 추천한 양념막창집.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