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자갤러읶냐 자갤러 ㅇㅇ
event 2010-06-20 20:05:47visibility 조회 210

자전차 덕후드랑
나 담달에 자전거타고 한바꾸 돌아볼까하는데마리다
ㅇㅇ
쿡산 20만원정도하는 자전차로 쿡내 보름정도 가능?
안가능 이면 타다 버리고 새로하나 살생각도 있씀ㅁ
긍데 저가격에 앞뒤쇼바 디스크브레끼가 잘 업ㅂ네
좋은거 있으면 하나 꺼내놔보드라고 ㅎ_ㅎ
짤은 조공

자전차 덕후드랑
나 담달에 자전거타고 한바꾸 돌아볼까하는데마리다
ㅇㅇ
쿡산 20만원정도하는 자전차로 쿡내 보름정도 가능?
안가능 이면 타다 버리고 새로하나 살생각도 있씀ㅁ
긍데 저가격에 앞뒤쇼바 디스크브레끼가 잘 업ㅂ네
좋은거 있으면 하나 꺼내놔보드라고 ㅎ_ㅎ
짤은 조공
댓글 (11)
민 뭐시긴가...
30까지 써봐
코스를 어떻게 짜서 체력안배를 하느냐가 더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