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장애인이네...

X
2010-06-20 21:24:49 조회 235
5.jpg


아 시발 어제 산 신발

개시했는데

지하철 내리는데

어떤 씹쌔가 구둣발로

밟고 그냥 감

그래서 시발거리면서

그냥 갔음 ㅇㅇ.

첨부 이미지

5.jpg

댓글 (11)

짐승ㅇ동2010-06-20
저 신발은 왜 저렇게 옆면이 더러워요?! 
X
2010-06-20
AJ KO 모델은 기존의 AJ 1 시리즈를 빈티지하게 꾸민것이 특징임.
컨버스라서 간수가 힘든게 흠.
2010-06-20
ㅇㅇ
X
2010-06-20
ㅇㅇ
2010-06-20

ㅇㅇ

X
2010-06-20
ㅇㅇ
2010-06-20
김칫국물 밟았네
X
2010-06-20
장애인일세?
Q
2010-06-20
너도 김칫국물한테 미안하다 안하고 기냥 왔겠즤

ㅇㅇ
X
2010-06-20
그냥 댓글한테 미안하다고 해라
Q
2010-06-20
오ㅐ 김칫국물도 시발 거리고 그냥 갔을텐데

ㅇㅇ
제목
자야하는데 컴퓨터를 켜고 말았다 (3)
자야하는데 컴퓨터를 켜고 말았다 (3)
··
정욧ㅇ화와병풍들 (1)
정욧ㅇ화와병풍들 (1)
··
대리운전드립 (4)
대리운전드립 (4)
··
나 이제 레알로 여친사람구함나 이제 레알로 여친사람구함 (1)
나 이제 레알로 여친사람구함나 이제 레알로 여친사람구함 (1)
··
와 이 아가씨 쥑이냉~!와 이 아가씨 쥑이냉~! (3)
와 이 아가씨 쥑이냉~!와 이 아가씨 쥑이냉~! (3)
··
내일이 월요일 이구나.내일이 월요일 이구나. (1)
내일이 월요일 이구나.내일이 월요일 이구나. (1)
··
오늘 뜨거운형제들 굿! (4)
오늘 뜨거운형제들 굿! (4)
··
나덕분에 흥한듯 (4)
나덕분에 흥한듯 (4)
··
나 옛날에 디씨할때 (2)
나 옛날에 디씨할때 (2)
··
재밌었어
재밌었어
··
참새한테서 레알 돈 들어옴 (1)
참새한테서 레알 돈 들어옴 (1)
··
나 참새한테 레알 쪽지보냄 (1)
나 참새한테 레알 쪽지보냄 (1)
··
와인말고 효도르로 뭐가좋을까..?와인말고 효도르로 뭐가좋을까..? (2)
와인말고 효도르로 뭐가좋을까..?와인말고 효도르로 뭐가좋을까..? (2)
··
참새가 과연 얼마 입금할까? (2)
참새가 과연 얼마 입금할까? (2)
··
수퍼스타 KBS 잼난다.
수퍼스타 KBS 잼난다.
··
그븅ㅇㅇ (5)
그븅ㅇㅇ (5)
··
여기에 댓글달면 내가 통장으로 돈넣어줌 (20)
여기에 댓글달면 내가 통장으로 돈넣어줌 (20)
··
근데 여자애들은 위험하니깐 혼자 전국일주 하지마라. (1)
근데 여자애들은 위험하니깐 혼자 전국일주 하지마라. (1)
··
참새 (2)
참새 (2)
··
장애인이네...장애인이네... (11)
장애인이네...장애인이네...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