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나 기분 좋으니까 선착순1명 댓글 돈준다
야 세벳돈 줄께 계좌 불러라 8명까지 줌
크리스마스때 혼자 있는새끼들 계좌 불러 선물줄꼐
이런글 보일때마다 리플 달았는데 6만8천원인가 모여있었음
근데 휴대폰 요금 냄
자유게시판
나 옛날에 디씨할때
event 2010-06-20 21:53:03visibility 조회 197
야 나 기분 좋으니까 선착순1명 댓글 돈준다
야 세벳돈 줄께 계좌 불러라 8명까지 줌
크리스마스때 혼자 있는새끼들 계좌 불러 선물줄꼐
이런글 보일때마다 리플 달았는데 6만8천원인가 모여있었음
근데 휴대폰 요금 냄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