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NFPlayer.swf?vid=BD3745736463FFC309ACEB086C9C72BD5D2D&outKey=V12951818f810f947a22c0e1b27efad22ffa98bc1687fac3861b00e1b27efad22ffa9" wmode="transparent" width="500" height="408" allowscriptaccess="always" name="NFPlayer45069" id="NFPlayer45069" allowfullscreen="true"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오렌지 웃는거 정드네 이걸로 문자음이나 만들까 아님 애플꺼 뉀눼눼네눼눼눼네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