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 생각 해보니 amd시피유 별로 안비쌀듯

쓰던게 듀얼코어 였으니

 

에이시발 병신컴퓨터 ㅋㅋㅋ

 

근데 지금 존나 메인보드에 cpu쿨러다는 부분이 끊어졌는데

그거 잔재를 찾았는데 그거 본드로 붙여서 사용하면 되려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