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여자사람하고 통화하면 어떤기분이야?

2010-06-21 00:51:53 조회 166
너들 다 디져썽.jpg

귀에서 막 봄바람 살랑거리는 소리 나고

 

 

그러냐?

첨부 이미지

너들 다 디져썽.jpg

댓글 (16)

2010-06-21
난 막 오그라들던데

2010-06-21
근데 그전에 여자사람이랑 통화해본적이 있는지 부터 물어봐야하는거아닌가요?

이런 님ㄴ러ㅣ너리ㅏ덜 ㅇㅇ
2010-06-21
아 난 미친십덕생키인듯
2010-06-21
ㅋㅋㅋㅋㅋㅋㅋ
2010-06-21
아 그정도로 좋냐?
그긔2010-06-21
3분이상 지나면 존나 귀찮음
2010-06-21
먼저 여자친구 있는지 인증부터 하는게 예의아니냐?

이 미친 십덕생키
그긔2010-06-21

미앙 ㅠㅠ 여자친구는 없는데 통화하는 여자사람은 많타 예를들면 사랑합니다 고갱님

2010-06-21
내가 더 미양...ㅠㅠ
짐승ㅇ동2010-06-21
봐 오늘 십덕후들 막 여자들이랑 통화할려면 얼마든지 가능하단 듯이 글 쏴
현실은 114 사랑합니다 고갱님 이면서 .... 
2010-06-21
나한테 첨으로 사랑한다고 말해준 그 느님들
그긔2010-06-21
근데   막 술먹고 새벽3시나 아침6시쯤 나한테 전화하는 기집애들  있음=_= 맨날 받아줘버릇하니깐 아주 내가 잠도안자는줄아나..
2010-06-21
전화번호가 쉬운가봐?

술취해서 대충눌러도 막 오는거보니깐
그긔2010-06-21

011-9900-9900 쉽냐?

2010-06-21
쉽네
그긔2010-06-21
뻥이야 =_=저런번호..가지고 싶다
제목
누가 이그림 설명좀 ㅇㅇ누가 이그림 설명좀 ㅇㅇ (7)
누가 이그림 설명좀 ㅇㅇ누가 이그림 설명좀 ㅇㅇ (7)
··
비겼음.. (2)
비겼음.. (2)
··
업로드 끝났으니 자야겠네요 ㅇㅇ (5)
업로드 끝났으니 자야겠네요 ㅇㅇ (5)
··
이 여자 이쁘네이 여자 이쁘네 (11)
이 여자 이쁘네이 여자 이쁘네 (11)
··
NightWish - Wish I had an angel (4)
NightWish - Wish I had an angel (4)
··
근데 여자사람하고 통화하면 어떤기분이야?근데 여자사람하고 통화하면 어떤기분이야? (16)
근데 여자사람하고 통화하면 어떤기분이야?근데 여자사람하고 통화하면 어떤기분이야? (16)
··
귀마개랑 동글이 질렀긔 (3)
귀마개랑 동글이 질렀긔 (3)
··
아...ㅈㄸㄴ아...ㅈㄸㄴ (1)
아...ㅈㄸㄴ아...ㅈㄸㄴ (1)
··
이제 멀쩡해졌네 ㅇㅇ (2)
이제 멀쩡해졌네 ㅇㅇ (2)
··
으으 음빵 안함? (3)
으으 음빵 안함? (3)
··
아 귀찮엉~! (2)
아 귀찮엉~! (2)
··
핡 귀찮음 (1)
핡 귀찮음 (1)
··
앜. 졸려 죽겠다. (3)
앜. 졸려 죽겠다. (3)
··
십라 컴터 고장나서 빌려서 십덕하는 이 마음 (6)
십라 컴터 고장나서 빌려서 십덕하는 이 마음 (6)
··
이러다가 뉴질랜드랑 이태리랑 비길듯. (9)
이러다가 뉴질랜드랑 이태리랑 비길듯. (9)
··
ㅋ로스. (3)
ㅋ로스. (3)
··
어차피 인생 묵묵히 내 갈길 가면 되는거임 ㅇㅇ (4)
어차피 인생 묵묵히 내 갈길 가면 되는거임 ㅇㅇ (4)
··
Nigthwish 토랭이주소다 (4)
Nigthwish 토랭이주소다 (4)
··
(1)
(1)
··
아 글고보니 내가 예전에 진지하게 물어봤던게 있지.... (3)
아 글고보니 내가 예전에 진지하게 물어봤던게 있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