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누가 이그림 설명좀 ㅇㅇ

2010-06-21 01:01:42 조회 180
c2aad63a8a3b856108bcf2c1b8a4d02f.jpg

차에 왜있고  가로등에 왜숨었으면


우체통 뒤에 왜숨었음?

첨부 이미지

c2aad63a8a3b856108bcf2c1b8a4d02f.jpg

댓글 (7)

그긔2010-06-21
저거 디씨 와갤정모 모습이라고 누가 그림그려서 올린건데 우리 십덕정모현장 이라고해도 적절할듯
IU2010-06-21
씹덕 정모

그븅 비위듀 ㅋ로스 닭 세일러묵 임
그긔2010-06-21

그분은 숨거나 하지않음 ㅋ

ㅋ로스2010-06-21
도로에 엎드린거누머지 ㅀ
그긔2010-06-21
6번엎드린거아니다 맨홀
IU2010-06-21
ㄴㄴ 다리없는 탁임
그긔2010-06-21
아 그런 해석이! 근데 저건 다리가아니라 아예 허리아래가 없는데 ㅋㅋ
제목
누가 이그림 설명좀 ㅇㅇ누가 이그림 설명좀 ㅇㅇ (7)
누가 이그림 설명좀 ㅇㅇ누가 이그림 설명좀 ㅇㅇ (7)
··
비겼음.. (2)
비겼음.. (2)
··
업로드 끝났으니 자야겠네요 ㅇㅇ (5)
업로드 끝났으니 자야겠네요 ㅇㅇ (5)
··
이 여자 이쁘네이 여자 이쁘네 (11)
이 여자 이쁘네이 여자 이쁘네 (11)
··
NightWish - Wish I had an angel (4)
NightWish - Wish I had an angel (4)
··
근데 여자사람하고 통화하면 어떤기분이야?근데 여자사람하고 통화하면 어떤기분이야? (16)
근데 여자사람하고 통화하면 어떤기분이야?근데 여자사람하고 통화하면 어떤기분이야? (16)
··
귀마개랑 동글이 질렀긔 (3)
귀마개랑 동글이 질렀긔 (3)
··
아...ㅈㄸㄴ아...ㅈㄸㄴ (1)
아...ㅈㄸㄴ아...ㅈㄸㄴ (1)
··
이제 멀쩡해졌네 ㅇㅇ (2)
이제 멀쩡해졌네 ㅇㅇ (2)
··
으으 음빵 안함? (3)
으으 음빵 안함? (3)
··
아 귀찮엉~! (2)
아 귀찮엉~! (2)
··
핡 귀찮음 (1)
핡 귀찮음 (1)
··
앜. 졸려 죽겠다. (3)
앜. 졸려 죽겠다. (3)
··
십라 컴터 고장나서 빌려서 십덕하는 이 마음 (6)
십라 컴터 고장나서 빌려서 십덕하는 이 마음 (6)
··
이러다가 뉴질랜드랑 이태리랑 비길듯. (9)
이러다가 뉴질랜드랑 이태리랑 비길듯. (9)
··
ㅋ로스. (3)
ㅋ로스. (3)
··
어차피 인생 묵묵히 내 갈길 가면 되는거임 ㅇㅇ (4)
어차피 인생 묵묵히 내 갈길 가면 되는거임 ㅇㅇ (4)
··
Nigthwish 토랭이주소다 (4)
Nigthwish 토랭이주소다 (4)
··
(1)
(1)
··
아 글고보니 내가 예전에 진지하게 물어봤던게 있지.... (3)
아 글고보니 내가 예전에 진지하게 물어봤던게 있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