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존내 심심해서 쌍식으로 경마햇는데

2010-06-21 01:21:34 조회 203
nnP100621001.jpg

아시발 2등 1번말은 맞앗는데


1등 4번말이 좁망 개시발 우승적중마여쓴데 12번마가 드와씀 ㅇㅇ


시발

첨부 이미지

nnP100621001.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가기전에 뭐 풀지... (2)
가기전에 뭐 풀지... (2)
··
한명 가면 한명이 오니까 (2)
한명 가면 한명이 오니까 (2)
··
자야지 (2)
자야지 (2)
··
왜 핡밖에 없어 (1)
왜 핡밖에 없어 (1)
··
군껒하면 대학 과에 따라 일 시키지 않나? (13)
군껒하면 대학 과에 따라 일 시키지 않나? (13)
··
위젯 15주는거 떳네 (4)
위젯 15주는거 떳네 (4)
··
정덕...야짤 좀 풀어라정덕...야짤 좀 풀어라 (1)
정덕...야짤 좀 풀어라정덕...야짤 좀 풀어라 (1)
··
누구나랑 경마장이나 갈래? (5)
누구나랑 경마장이나 갈래? (5)
··
군껒하기전에 뎀비 되는폰으로 번이타서 뎀비봐야지 ㅇㅇ
군껒하기전에 뎀비 되는폰으로 번이타서 뎀비봐야지 ㅇㅇ
··
횽나 새끼는 지금쯤 총들고 밖에서 졸고 있나요? (10)
횽나 새끼는 지금쯤 총들고 밖에서 졸고 있나요? (10)
··
재밌는게 없네재밌는게 없네 (4)
재밌는게 없네재밌는게 없네 (4)
··
벙어리 군껒했고 핡 군껒하고 그 다음에 누구차례? (2)
벙어리 군껒했고 핡 군껒하고 그 다음에 누구차례? (2)
··
예비군 8년차는 뭐하냐? (2)
예비군 8년차는 뭐하냐? (2)
··
30일날 군껒해서 총이나 쏘고 놀아야지 (4)
30일날 군껒해서 총이나 쏘고 놀아야지 (4)
··
곧 사라질 색기한테 따뜻한 위로의 한말씀이라도... (8)
곧 사라질 색기한테 따뜻한 위로의 한말씀이라도... (8)
··
그븅 있음? (4)
그븅 있음? (4)
··
나도 30일날 군껒하는데
나도 30일날 군껒하는데
··
오늘 뜨형
오늘 뜨형
··
핡 군껒전에 덕력이나 풀고가라 ㅇㅇ (3)
핡 군껒전에 덕력이나 풀고가라 ㅇㅇ (3)
··
어제 존내 심심해서 쌍식으로 경마햇는데어제 존내 심심해서 쌍식으로 경마햇는데
어제 존내 심심해서 쌍식으로 경마햇는데어제 존내 심심해서 쌍식으로 경마햇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