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마다틀린긴한데 몸은 편할지언정...글쎄 계속 혼자있거나 많아야 두명 캐심심 남는추억이없다
그긔2010-06-21
여름엔 잡초제거하는데 존나빡셈
핡
2010-06-21
풀뽑기는 촛잉때 해보고 못해봤는데
군껒하면 더럽게 하겠군여
그긔2010-06-21
난 통신병으로 사령부 근무 했는데 3교대였는데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핡
2010-06-21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여름에 춥고 겨울에 더웠다 밤마다 야식 존나먹고
댓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