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시발 포토메일 받은거 왜 못빼냐?

2010-06-21 18:11:51 조회 172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2.jpg

그냥 mms로 이메일 보내야하는게 정답인게냐?

첨부 이미지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2.jpg

댓글 (10)

X
2010-06-21
아이폰은 사진 저장하면 되는데 ^^
2010-06-21

더러운 애플빠

짐승ㅇ동2010-06-21
아 거인의별 보고싶당..
지금 나오는 신 거인의별은 좆 손발이 오글오글 
2010-06-21
폰을 디카로 찍습니다
2010-06-21
아... ㅠㅠ
홀홀2010-06-21
스캔합니다.
홀홀2010-06-21

그거 퀠컴 프로그램으로 빼면 돼.

2010-06-21

jpg로 빠지냐?

홀홀2010-06-21
ㅇㅇ.
홀홀2010-06-21
퀠컴이 아니고 퀄컴이네 ㅇㅇ.
제목
그리고 노트북 들고가서 63빌딩 올라갈 쮸는 이거 클릭 (1)
그리고 노트북 들고가서 63빌딩 올라갈 쮸는 이거 클릭 (1)
··
집에 한글도 안 깔았었네.집에 한글도 안 깔았었네. (1)
집에 한글도 안 깔았었네.집에 한글도 안 깔았었네. (1)
··
코엑스가 좋나여 아니면 63빌딩이 좋나여? (3)
코엑스가 좋나여 아니면 63빌딩이 좋나여? (3)
··
근데 쭈 왜 여친 인증 안함?근데 쭈 왜 여친 인증 안함? (3)
근데 쭈 왜 여친 인증 안함?근데 쭈 왜 여친 인증 안함? (3)
··
머리털나고 63빌딩 남산타워 한번도 못가봤ㅋ엉ㅋ (3)
머리털나고 63빌딩 남산타워 한번도 못가봤ㅋ엉ㅋ (3)
··
후로라지 색휘는 이거 클릭질 (2)
후로라지 색휘는 이거 클릭질 (2)
··
쭈 이생키...쭈 이생키... (3)
쭈 이생키...쭈 이생키... (3)
··
63빌딩 입장료 얼마나함? (4)
63빌딩 입장료 얼마나함? (4)
··
야들아. 곰플로 보고 있는 거 어케 캡처함? (4)
야들아. 곰플로 보고 있는 거 어케 캡처함? (4)
··
야 진짜 가츠동 맛있게 하는 집야 진짜 가츠동 맛있게 하는 집 (6)
야 진짜 가츠동 맛있게 하는 집야 진짜 가츠동 맛있게 하는 집 (6)
··
남산타워 가려면 어떻게 가야됨? (5)
남산타워 가려면 어떻게 가야됨? (5)
··
짐승 (3)
짐승 (3)
··
시싱아 배고픈데 돈까스 먹으러 갈까?! (2)
시싱아 배고픈데 돈까스 먹으러 갈까?! (2)
··
나비 신곡 듣고 싶다. (3)
나비 신곡 듣고 싶다. (3)
··
이만퇴덕 (1)
이만퇴덕 (1)
··
이번주말에 여이도로 모여라 개개끼들아.이번주말에 여이도로 모여라 개개끼들아. (3)
이번주말에 여이도로 모여라 개개끼들아.이번주말에 여이도로 모여라 개개끼들아. (3)
··
아 시발 내모니터 (4)
아 시발 내모니터 (4)
··
전 다시 도서관으로. (4)
전 다시 도서관으로. (4)
··
아 시발 포토메일 받은거 왜 못빼냐?아 시발 포토메일 받은거 왜 못빼냐? (10)
아 시발 포토메일 받은거 왜 못빼냐?아 시발 포토메일 받은거 왜 못빼냐? (10)
··
아.......... (1)
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