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빌딩 그돈주고 놀러갈거면 걍 딴데 가라.


하긴 노트북 들고가서 전망대위에서 ..... ㅠㅠ 


케이블카도 저녁이나 해뜰때가야지 어중간한 타이밍에 갈꺼면 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