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님꼐서 말씀해주신
마르기전에 문질러서 빨라는건
흰옷을 일단 물에 적시라는 건지요?
물에 젖게해서 오투액션 뿌려서 비벼서 다시 빨라는건가요?
그리고 오투액션도 분말이있고 스프레이가 있는데 어떤거를 뭍여야 되는지
알려줘야지 이씨부랄 님아
로스님꼐서 말씀해주신
마르기전에 문질러서 빨라는건
흰옷을 일단 물에 적시라는 건지요?
물에 젖게해서 오투액션 뿌려서 비벼서 다시 빨라는건가요?
그리고 오투액션도 분말이있고 스프레이가 있는데 어떤거를 뭍여야 되는지
알려줘야지 이씨부랄 님아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