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님꼐서 말씀해주신

 

마르기전에 문질러서 빨라는건

 

흰옷을 일단 물에 적시라는 건지요?

 

물에 젖게해서 오투액션 뿌려서 비벼서 다시 빨라는건가요?

 

그리고 오투액션도 분말이있고 스프레이가 있는데 어떤거를 뭍여야 되는지

 

알려줘야지 이씨부랄 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