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ㅎ_ㅎ 12시 넘어쓰니깐..

2010-06-22 00:58:35 조회 183
부끄꼼.JPG

오늘 거제도 놀러간당 헤헤

첨부 이미지

부끄꼼.JPG

댓글 (11)

NOKIA2010-06-22
코카콜라곰이네
좋겠다.
2010-06-22

버스타고 넉넉잡아 4시간+@걸린다는건 안잘앙

Q
2010-06-22
야잉이이이이잉

내가 지난달에 거제도 갂다와쓴데 대구서 생각보다 존내 멂;;

아 물론 오는길에 고속도로 사고나서 두시간가량 빌빌거리긴했슴 

ㅎ_ㅎ;;
2010-06-22
ㅇㅇ 직빵은 없고 통영가서 버스타고 더 들어가야되긔 ㅠ_ㅠ 근데 우리동네가 서부정류장이랑 반대편이라
지하철타고 더 가야댐 ㅋ
Q
2010-06-22
헐ㅋ 반야월인증ㅋ

통영쪽갈려면 서부정류장에서 타야되는군하 ㅎ_ㅎ;;

난 오늘 첨알았다능ㅋ  XD
2010-06-22
ㅋㅋ구래염 어즈케 콕 찍어 반야월을..ㅋㅋ
아 내가 많이 말하고 다녀꾼ㅋㅋㅋ
동부정류장에는 차가 없드라구~
Q
2010-06-22
??!ㅡㅡ 나 작년에 전주갈때 서부정류장에서 탓는데?

통영갈려면 수성구쪽에 남부정류장가야되는거 아늬긔??

ㅇㅇ?
2010-06-22
ㄴㄴ 서부정류장 맞긔요
Q
2010-06-22
ㅇㅇ 맞겠즤

지하철 성당못? 맞을게다ㅋ

:D
2010-06-22
와 여름이다~
Q
2010-06-22
http://10duck.net/?document_srl=752935

게장 좋아하면 여기 가보긔

죽임 ㅇ_ㅇ 
제목
아, 갑자기 또 클러치가 사고 싶네. (2)
아, 갑자기 또 클러치가 사고 싶네. (2)
··
삼성전자 직영as센타가 어디냐? (4)
삼성전자 직영as센타가 어디냐? (4)
··
이번 주 G마켓 메일 암호. (3)
이번 주 G마켓 메일 암호. (3)
··
이빨달린 콘돔개발
이빨달린 콘돔개발
··
아 자야대나..
아 자야대나..
··
아나... 피파하느라.... (8)
아나... 피파하느라.... (8)
··
다들 자러가쟈다들 자러가쟈 (3)
다들 자러가쟈다들 자러가쟈 (3)
··
잼밴드 12/2 있네잉 (1)
잼밴드 12/2 있네잉 (1)
··
아아 노긔아야 나 이거좀 봐주긔아아 노긔아야 나 이거좀 봐주긔 (13)
아아 노긔아야 나 이거좀 봐주긔아아 노긔아야 나 이거좀 봐주긔 (13)
··
번이를 탈라캐도 최소유지기간이 몇일이었는지 모르겠으니 탈수가 없네 (2)
번이를 탈라캐도 최소유지기간이 몇일이었는지 모르겠으니 탈수가 없네 (2)
··
ㅎ_ㅎ 12시 넘어쓰니깐..ㅎ_ㅎ 12시 넘어쓰니깐.. (11)
ㅎ_ㅎ 12시 넘어쓰니깐..ㅎ_ㅎ 12시 넘어쓰니깐.. (11)
··
안녕?안녕? (4)
안녕?안녕? (4)
··
아흑 내일 8시 시험임 (5)
아흑 내일 8시 시험임 (5)
··
야 한진효가 누구냐 (1)
야 한진효가 누구냐 (1)
··
노기아아저씨 (6)
노기아아저씨 (6)
··
그러게 다들 어디갔길래 한창 붐벼야할 시간에 정덕이야?! (2)
그러게 다들 어디갔길래 한창 붐벼야할 시간에 정덕이야?! (2)
··
근데 왜 정덕임? (3)
근데 왜 정덕임? (3)
··
엑페 유저는 봐라 (4)
엑페 유저는 봐라 (4)
··
나 이제부터 12시 반에 잘꺼임 (4)
나 이제부터 12시 반에 잘꺼임 (4)
··
퇴덕
퇴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