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아 노긔아야 나 이거좀 봐주긔
event 2010-06-22 01:05:51visibility 조회 237
http://gen.gmarket.co.kr/challenge/neo_goods/goods.asp?goodscode=128258657
이거 말이빈다
ㅇㅇ
이거가 너가 말한 알톤 RCT맞긔?
긍데 내가 보기엔 몇인치 이런 사이즈가 없는갂은데
?!!
짤은 짐승이나 봐랗ㅎ
http://gen.gmarket.co.kr/challenge/neo_goods/goods.asp?goodscode=128258657
이거 말이빈다
ㅇㅇ
이거가 너가 말한 알톤 RCT맞긔?
긍데 내가 보기엔 몇인치 이런 사이즈가 없는갂은데
?!!
짤은 짐승이나 봐랗ㅎ
댓글 (13)
으흠 아세라인것도 맞고
가격도 뭐 괜춘함 RCT베타가 좀더 비싼걸로 기억하는데
자전거에서 사이즈를 선택하는게 아늬고
자전거별로 사이즈가 다 고정되어있음
자갤러들 말은 사이즈에 맞춰서 자전거를 고르라는건데 어휴 됐고
170~180이면 이거 타도댐
그럼 이거 타면 된다 700c면 무난함
참고로 사이즈는 바퀴를 말하는게 아니고
프레임사이즈를 말하는거임
그치만 내가 이거랑 아팔란치아HB300 타본결과 HB300이 조금더 우세했음
근데뭐 큰 차이는 없고 이젠 HB300구하기도 어려우니 이거면 괜춘함
ㅂㅂ
내친구가 이걸로 전국좀 돌아다녔음
아는형은 HB300으로 잘타고다니고.
솔까말 가격대성능비는 좋음 무난함
더비싼거 살 수도 없잖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