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아 노긔아야 나 이거좀 봐주긔

Q
2010-06-22 01:05:51 조회 237
대통령_편지.JPG

http://gen.gmarket.co.kr/challenge/neo_goods/goods.asp?goodscode=128258657


이거 말이빈다


ㅇㅇ


이거가 너가 말한 알톤 RCT맞긔?


긍데 내가 보기엔 몇인치 이런 사이즈가 없는갂은데


?!!


짤은 짐승이나 봐랗ㅎ

첨부 이미지

대통령_편지.JPG

댓글 (13)

NOKIA2010-06-22
알톤마스터가 RCT터보 맞음

으흠 아세라인것도 맞고

가격도 뭐 괜춘함 RCT베타가 좀더 비싼걸로 기억하는데
NOKIA2010-06-22
근데 색깔이 구..구..군청색!!
Q
2010-06-22
빨강도 있꾸만 ㅡㅡ


 요거는? 요거도 어제 얘기핶떤거아늬냐? ㅇㅇ?
NOKIA2010-06-22
ㄴㄴ 알로빅스(icon)은 버려
Q
2010-06-22
아닁 내가 자갤공지서봒는데

사이즈가 줱네중요하다고 ㅇ.ㅇ

긍데 사이즈가 몇인치짜리라든가 아니면 몇인치짜리로 선택을하라등가 하는 항목이 안뵈서
NOKIA2010-06-22
너님 키 몇?

자전거에서 사이즈를 선택하는게 아늬고

자전거별로 사이즈가 다 고정되어있음

자갤러들 말은 사이즈에 맞춰서 자전거를 고르라는건데 어휴 됐고

170~180이면 이거 타도댐
Q
2010-06-22
178 LuXer임ㅁ;

ㅇㅇ 
NOKIA2010-06-22

그럼 이거 타면 된다 700c면 무난함
참고로 사이즈는 바퀴를 말하는게 아니고
프레임사이즈를 말하는거임

Q
2010-06-22
어헠ㅋ 그렄쿤ㅋ

아싯팔 당장 지를까 존내 고민고민중ㅇㅇ;

ㅋ;;
NOKIA2010-06-22
예전 자갤가면 유행하던말이 닥알마 였는데 이게 그 모델임
그치만 내가 이거랑 아팔란치아HB300 타본결과 HB300이 조금더 우세했음
근데뭐 큰 차이는 없고 이젠 HB300구하기도 어려우니 이거면 괜춘함
ㅂㅂ
Q
2010-06-22
ㅇㅇ; 

그거 검색해도 암꺼도 안뜨드라;;

이걸로 전국일주 가능?ㅋ?
NOKIA2010-06-22
말했지만 몸만되면 철티비로도 가능ㅋㅋ
내친구가 이걸로 전국좀 돌아다녔음
아는형은 HB300으로 잘타고다니고.
솔까말 가격대성능비는 좋음 무난함
더비싼거 살 수도 없잖아ㅋㅋ
Q
2010-06-22
ㅇㅇㅋ

ㄳㄳ
제목
아, 갑자기 또 클러치가 사고 싶네. (2)
아, 갑자기 또 클러치가 사고 싶네. (2)
··
삼성전자 직영as센타가 어디냐? (4)
삼성전자 직영as센타가 어디냐? (4)
··
이번 주 G마켓 메일 암호. (3)
이번 주 G마켓 메일 암호. (3)
··
이빨달린 콘돔개발
이빨달린 콘돔개발
··
아 자야대나..
아 자야대나..
··
아나... 피파하느라.... (8)
아나... 피파하느라.... (8)
··
다들 자러가쟈다들 자러가쟈 (3)
다들 자러가쟈다들 자러가쟈 (3)
··
잼밴드 12/2 있네잉 (1)
잼밴드 12/2 있네잉 (1)
··
아아 노긔아야 나 이거좀 봐주긔아아 노긔아야 나 이거좀 봐주긔 (13)
아아 노긔아야 나 이거좀 봐주긔아아 노긔아야 나 이거좀 봐주긔 (13)
··
번이를 탈라캐도 최소유지기간이 몇일이었는지 모르겠으니 탈수가 없네 (2)
번이를 탈라캐도 최소유지기간이 몇일이었는지 모르겠으니 탈수가 없네 (2)
··
ㅎ_ㅎ 12시 넘어쓰니깐..ㅎ_ㅎ 12시 넘어쓰니깐.. (11)
ㅎ_ㅎ 12시 넘어쓰니깐..ㅎ_ㅎ 12시 넘어쓰니깐.. (11)
··
안녕?안녕? (4)
안녕?안녕? (4)
··
아흑 내일 8시 시험임 (5)
아흑 내일 8시 시험임 (5)
··
야 한진효가 누구냐 (1)
야 한진효가 누구냐 (1)
··
노기아아저씨 (6)
노기아아저씨 (6)
··
그러게 다들 어디갔길래 한창 붐벼야할 시간에 정덕이야?! (2)
그러게 다들 어디갔길래 한창 붐벼야할 시간에 정덕이야?! (2)
··
근데 왜 정덕임? (3)
근데 왜 정덕임? (3)
··
엑페 유저는 봐라 (4)
엑페 유저는 봐라 (4)
··
나 이제부터 12시 반에 잘꺼임 (4)
나 이제부터 12시 반에 잘꺼임 (4)
··
퇴덕
퇴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