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철도파업 썩창이라생각했는데
물론당일날 출발한거도좀잘못
미리알아놧던가
좀여유롭게전날했었더라면...
..지난 27일 오전 7시 40분쯤 인천을 출발한 1호선 전동차가 구로역에서 갑자기 정상 궤도를 벗어나 엉뚱한 선로로 진입했다. [노컷뉴스, 20091201 기사]
....27일 오전 8시께 국철 1호선 구로역에서 선로 전환기 고장으로 열차가 멈춰서는 사고가 발생했다.[한국일보11월27일 기사]
라고나오네. 7:40 에 고장나서 지연됬는데 7:00에 기다리던 학생이 방송을 들음. 이건 뭐 시간을 달리는 소년도 아니고.
댓글 (4)
..지난 27일 오전 7시 40분쯤 인천을 출발한 1호선 전동차가 구로역에서 갑자기 정상 궤도를 벗어나 엉뚱한 선로로 진입했다. [노컷뉴스, 20091201 기사]
....27일 오전 8시께 국철 1호선 구로역에서 선로 전환기 고장으로 열차가 멈춰서는 사고가 발생했다.[한국일보11월27일 기사]
라고나오네. 7:40 에 고장나서 지연됬는데 7:00에 기다리던 학생이 방송을 들음. 이건 뭐 시간을 달리는 소년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