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 유지되는 곳이 없네요 .. ㅠ
그런걸 봐야함?...
재밌다길래 보려구요,,
파시픽이면 몰렄ㅋ
BOB라닠ㅋㅋㅋㅋㅋㅋㅋ
xD
제너레이션킬이 죤내 재밋당_당
ㅇ_ㅇㅋ
720P 받고 있는데 자막이 엄슴.
댓글 (5)
그런걸 봐야함?...
재밌다길래 보려구요,,
파시픽이면 몰렄ㅋ
BOB라닠ㅋㅋㅋㅋㅋㅋㅋ
xD
제너레이션킬이 죤내 재밋당_당
ㅇ_ㅇㅋ
720P 받고 있는데 자막이 엄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