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올려드림.
나도 받는데 시더들이 다 해외산인듯 .. ㅅㅂ
ㄳㄳ. 자막은 구할수 있을듯
그럼 자막 싱크 맞춰서 올려줘.
넹 ㅋ
근데 이거 시드가 없는거같은데...
한번 확인좀 해주세여 ㅋ
내가 계속 켜놓고 있는데? ㄷㄷㄷ
ㄳㄳ 받았음
댓글 (5)
ㄳㄳ. 자막은 구할수 있을듯
그럼 자막 싱크 맞춰서 올려줘.
넹 ㅋ
근데 이거 시드가 없는거같은데...
한번 확인좀 해주세여 ㅋ
내가 계속 켜놓고 있는데? ㄷㄷㄷ
ㄳㄳ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