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이뜨니깐 관심이 생겨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깐

 

뭐 모토로이 사용자들이 skt,모토로라 고소했다는데

 

그내용이 메모리문제,플래시문제가 있다는데

 

모토로이 버스타도 괜춘한거임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