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이뜨니깐 관심이 생겨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깐
뭐 모토로이 사용자들이 skt,모토로라 고소했다는데
그내용이 메모리문제,플래시문제가 있다는데
모토로이 버스타도 괜춘한거임ㅇㅇ?
그런 문제가 있었군.
내가 찾아보니까 2.2업그레이드가 되면
둘다 해결된다라고 하네.
얼마전에 2.2업그레이드가 확정이라고 들었었는데 확정이 아닌가보네.
업그레이드가 되든 안되든 결정은 너의 몫.
채택해라 ㅇㅇ
아래 기사는 참고
http://www.ebuzz.co.kr/content/buzz_view.html?ps_ccid=85168
댓글 (1)
그런 문제가 있었군.
내가 찾아보니까 2.2업그레이드가 되면
둘다 해결된다라고 하네.
얼마전에 2.2업그레이드가 확정이라고 들었었는데 확정이 아닌가보네.
업그레이드가 되든 안되든 결정은 너의 몫.
채택해라 ㅇㅇ
아래 기사는 참고
http://www.ebuzz.co.kr/content/buzz_view.html?ps_ccid=85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