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전화와서 내년부터 016 못쓴다고 010으로 바뀐다고 폰바꾸라는데 번호도 바뀌고

 

스크로 2g폰으로 번호이동하면 016 계속 쓸수있는거임?

 

아님 ???

 

걍 010 스크로 번이??? 순규 하는게 젤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