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약정 얼마안남은 똥폰 물에 빠트려서

이기회에 아이폰3 사려그러는데

지금 skt거든요 그래서 kt로 갈아타려고요

요새 아이폰  한달에 5만원 정도 내면  쓴다던데

어떻게 해야돼죠? 이건 신규로 해야하는건가요??

제가 이런거 잘 못해서 자세히 설명좀 해주세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