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약정 얼마안남은 똥폰 물에 빠트려서
이기회에 아이폰3 사려그러는데
지금 skt거든요 그래서 kt로 갈아타려고요
요새 아이폰 한달에 5만원 정도 내면 쓴다던데
어떻게 해야돼죠? 이건 신규로 해야하는건가요??
제가 이런거 잘 못해서 자세히 설명좀 해주세요 ㅠㅜ
이번에 약정 얼마안남은 똥폰 물에 빠트려서
이기회에 아이폰3 사려그러는데
지금 skt거든요 그래서 kt로 갈아타려고요
요새 아이폰 한달에 5만원 정도 내면 쓴다던데
어떻게 해야돼죠? 이건 신규로 해야하는건가요??
제가 이런거 잘 못해서 자세히 설명좀 해주세요 ㅠㅜ
댓글 (1)
번호이동해라.
할부원금이 한 55만원 정도 되는데
45000원 짜리나 55000원짜리 쓰면
요금 할인이 되서 2년동안 노예로 저 요금제 쓰면
할부금이 요금할인으로 퉁쳐짐
다만 2년 안쓰면 남은 할부금 내야함.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