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햅틱2, 통신사: sk)이 고장나서 임대폰 잠깐 쓰려하는데  어떻게 해야되는지..

대리점가면 임대폰빌려주는건가..- -a

임대폰 쓰게되면 기간은 제가 마음대로 정해도되는건가요?

ex) 1주일이든 한달이든 두달이든 제가 정할수있는건지..

 

번호, 통신사 그대로쓸수있는지..비용은 얼마나드는지..

도와주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