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에서 번이 혹은 신규하려합니다..

 

옵티머스Z / 넥서스원 / 옵큐

 

중 어느게 제일나을까요..ㅠ

 

요금은 24개월에 아이라이트 수준 내지는 그 이하여도괜춘하구요..........

 

다들 호불호가 갈리는 폰이라서그런지 고민이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