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슈발 세상 물정 모르는 군바리 였을 때 말년 휴가 나오면서

 

덜컥 프레스토를 샀었거든?? 딱 작년이네....

 

이제보니 노예 였네 휘밤...할부 원금이 44만에 1년 남았음...

 

요즘 보니까 모토로이 공짜던데

 

나도 스마트폰 한 번 써보고 싶어서 휘밤...바꿔보려는데

 

효과적으로 최대한 손해 안보면서 바꾸는 방법은 없음욬??

 

그냥 있는 번호 정지 시켜서 할부금만 빠져나가게 하고

 

새 번호로 모토로이 사는게 최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