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형들 나 노예 탈출 하고 싶어 ㅠㅠ
event 2010-09-26 20:44:35visibility 조회 236
내가 슈발 세상 물정 모르는 군바리 였을 때 말년 휴가 나오면서
덜컥 프레스토를 샀었거든?? 딱 작년이네....
이제보니 노예 였네 휘밤...할부 원금이 44만에 1년 남았음...
요즘 보니까 모토로이 공짜던데
나도 스마트폰 한 번 써보고 싶어서 휘밤...바꿔보려는데
효과적으로 최대한 손해 안보면서 바꾸는 방법은 없음욬??
그냥 있는 번호 정지 시켜서 할부금만 빠져나가게 하고
새 번호로 모토로이 사는게 최선임???
댓글 (1)
22만원 짜리 가개통 사서 1년 버티다 바꿔도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