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회선이 묶인다면..
제가 신규로 에이징 하려고 하는데..
기존에 있던거 : 010-1234-1234
신규 :010-2134-2134
이 상태에서 맞 바꾼뒤에..
기존: 010-2134-2134
신규:010-1234-1234
이렇게 되잖아요 그럼 거기서 기존회선을 해지 못하고 의무기간 동안 핸드폰을 2대 가지고 있으라는건가요?
기존회선이 묶인다면..
제가 신규로 에이징 하려고 하는데..
기존에 있던거 : 010-1234-1234
신규 :010-2134-2134
이 상태에서 맞 바꾼뒤에..
기존: 010-2134-2134
신규:010-1234-1234
이렇게 되잖아요 그럼 거기서 기존회선을 해지 못하고 의무기간 동안 핸드폰을 2대 가지고 있으라는건가요?
댓글 (1)
맞습니다.
스크는 제 알바 아니고 크트기준을 말씀드릴께요.
에이징이라는 방식은 대리점에서 "맞번호변경"이라고 하는데,
이 경우 대개 의무기간 3달 (정확히 93일)간 기존회선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 회선을 유지해야 하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에이징은 엄밀히말해 대리점에서
정당히 봐 주는 업무가 아닌 일종의 편법이고, 신규개통 후 기존회선을 바로 해지하게
되면 본사에선 규정위반이 돼요. 왜냐면, "기기변경"을 해주면 되는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기기변경을 해줘야 할 것을 대리점측에선 해지를 시키고 재가입을 해버린 것이죠.
그 경우, 이 고객에 대해 본사에서 내려온 리베이트는 본사에서 전액 환수합니다.
이 규정에 벗어나는 시일 기준이 3개월(93일)입니다. 보통 가장 싼 요금제로 바꿔 3개월동안
묵혔다 공폰으로 만들죠.
개통후 몇개월 유지나 3달동안 몇분 통화 필수..이런 조항도 비슷한 사항에서 나옵니다.
지켜줘도 크트대리점쪽에 뭐 더 떨어지는 거 없으니 가급적 지켜 줍시다. 알고보면 불쌍한 사람들임.
근데 크트는 모친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