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회선이 묶인다면..

 

제가 신규로 에이징 하려고 하는데..

 

기존에 있던거 : 010-1234-1234

 

신규 :010-2134-2134

 

이 상태에서 맞 바꾼뒤에..

 

기존: 010-2134-2134

 

신규:010-1234-1234

 

이렇게 되잖아요 그럼 거기서 기존회선을 해지 못하고 의무기간 동안 핸드폰을 2대 가지고 있으라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