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측에서 데이터 쉐어링을 막겠다고 하던데..

 

다른 커뮤니티에서 이거에 관해 말이 많던데..

 

아직 스맛폰을 안쓰는 저에게는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데이터 쉐어링 또는 데이터 쉐어링 유심이 무슨 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