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측에서 데이터 쉐어링을 막겠다고 하던데..
다른 커뮤니티에서 이거에 관해 말이 많던데..
아직 스맛폰을 안쓰는 저에게는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데이터 쉐어링 또는 데이터 쉐어링 유심이 무슨 말인가요?
통신사 데이터서비스를 한개의 명의로 여러 기기에서 나눠쓸수있게해주는거읨ㅁ
ㅇㅇ
셰어링유심은 그걸 할러면 필요한 유심임ㅁ
맊겠다고 하는이유는 아무래도 데이터 무제한요금제를 쓰는샠퀴가 이걸 여러개 사서 여러대로 돌리면 여러놈이쓸수있겠즤?
ㅇ_ㅇㅋ
나도 이거 살려고 몇달전부터 알어봤었는데 요샌 시간이 안나서 못알아본다만
결논은 파는데가 엄씀ㅇㅇ
114한테 죤나 따지고물었는데 본사에서 안나온대답바꼐안함ㅁ
슈ㅣ발리언들ㅋ
:D
댓글 (4)
통신사 데이터서비스를 한개의 명의로 여러 기기에서 나눠쓸수있게해주는거읨ㅁ
ㅇㅇ
셰어링유심은 그걸 할러면 필요한 유심임ㅁ
ㅇㅇ
맊겠다고 하는이유는 아무래도 데이터 무제한요금제를 쓰는샠퀴가 이걸 여러개 사서 여러대로 돌리면 여러놈이쓸수있겠즤?
ㅇ_ㅇㅋ
나도 이거 살려고 몇달전부터 알어봤었는데 요샌 시간이 안나서 못알아본다만
결논은 파는데가 엄씀ㅇㅇ
114한테 죤나 따지고물었는데 본사에서 안나온대답바꼐안함ㅁ
슈ㅣ발리언들ㅋ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