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옴병신을 쓰거든?
근데 HD2로 갈아타고 싶은데
번호가 크트원배정이라 에이징이 안댐
어쩔까?
공기계는 빗사고 기변버스는 나올리ㅇ벗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했다가 다시옴믜당ㅋ
ㅇ_ㅇㄳ
번이 빠스뜨면 나한테도 좀알려쥬고
:D
댓글 (3)
했다가 다시옴믜당ㅋ
ㅇ_ㅇㄳ
번이 빠스뜨면 나한테도 좀알려쥬고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