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옴병신을 쓰거든?

 

근데 HD2로 갈아타고 싶은데

 

번호가 크트원배정이라 에이징이 안댐

 

 

어쩔까?

 

공기계는 빗사고 기변버스는 나올리ㅇ벗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