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가 오좀레기 사용자인데
친구한테 아이폰 3gs공기기를 12만원에 구입하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이거 를 20일에 폰을 해지한다면
LGT요금을 쓴거 다 계산하고 10일간 KT요금을 사용하면서
KT 기본료를 또따로 다내야하나요?
그리고 오좀레기 할부금 35만이 남았는데
이거는 일시불로 다 지급해야하나요?
지금 제가 오좀레기 사용자인데
친구한테 아이폰 3gs공기기를 12만원에 구입하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이거 를 20일에 폰을 해지한다면
LGT요금을 쓴거 다 계산하고 10일간 KT요금을 사용하면서
KT 기본료를 또따로 다내야하나요?
그리고 오좀레기 할부금 35만이 남았는데
이거는 일시불로 다 지급해야하나요?
댓글 (1)
그냥 아폰 3gs공기계를 다시 파는걸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