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지금 잉뮤쓴지 거의일년다되감
아까KT에서 전화가왔는데 다른스마트폰으로 바꿔준다는데
넥서스s,이자르,갤K중에 하나골라서 3무로 i요금제자유로 바꾸라는데
졸려서대충대답하고끊었는데 생각해보니까 괜춘한거같은데
내꺼 번호에이징안된다고해서 sk나 lg폰기다리고있었는데
저거 폰세개중에하나로바꾸면 번호도그대로써도된다는데
꼴릿한제안임?
난지금 잉뮤쓴지 거의일년다되감
아까KT에서 전화가왔는데 다른스마트폰으로 바꿔준다는데
넥서스s,이자르,갤K중에 하나골라서 3무로 i요금제자유로 바꾸라는데
졸려서대충대답하고끊었는데 생각해보니까 괜춘한거같은데
내꺼 번호에이징안된다고해서 sk나 lg폰기다리고있었는데
저거 폰세개중에하나로바꾸면 번호도그대로써도된다는데
꼴릿한제안임?
댓글 (1)
왜 성님에게 그런 유용한 정보를 주겠능가...생각해보고
성님은 귀가 얇은게 틀림없으니 남의말 2,3번 필터링해야한당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