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지금 잉뮤쓴지 거의일년다되감


아까KT에서 전화가왔는데 다른스마트폰으로 바꿔준다는데


넥서스s,이자르,갤K중에 하나골라서 3무로 i요금제자유로 바꾸라는데


졸려서대충대답하고끊었는데 생각해보니까 괜춘한거같은데


내꺼 번호에이징안된다고해서 sk나 lg폰기다리고있었는데


저거 폰세개중에하나로바꾸면 번호도그대로써도된다는데


꼴릿한제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