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쓰고있는데 기기변경하면
지금쓰고있는 번호그대로쓸수있는거 맞졍
그담에 기기반납하는거는 폰파는데마다 다름?
아아...선대 휴갤러들이 이래서 닼눈삼을 강조하셨구나
뭐 여튼 같은 010번호면 기변시 동일번호 사용가능
지금 쓰고 있는 번호가 01x인데 3g폰으로 기변(근데 이건 전환신규일텐데)하는거면 010번호로 바뀌겠지
기기반납은 폰파는데마다 다름
채탴해라
댓글 (1)
아아...선대 휴갤러들이 이래서 닼눈삼을 강조하셨구나
뭐 여튼 같은 010번호면 기변시 동일번호 사용가능
지금 쓰고 있는 번호가 01x인데 3g폰으로 기변(근데 이건 전환신규일텐데)하는거면 010번호로 바뀌겠지
기기반납은 폰파는데마다 다름
채탴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