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서 후달리게 살고 있는 동생 폰하나 사줄라는데

 

그분이 넥서스원이 가성비 갑이라고 해서 하나 달릴라고 보니까

 

의무 통화가 10분 15콜 3달 유진데

 

의무 통화가 꼭 넥서스원에서만 이뤄져야 하는건가?

 

아니면 넥원 번호를 유심기변해서 의무통화로 날려줘도 되는건가 해서

 

안그러면 3달 내가 묵혀서 보내줘야 하는데

 

이왕이면 빨리 보내주고 싶어서.

 

방법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