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서 후달리게 살고 있는 동생 폰하나 사줄라는데
그분이 넥서스원이 가성비 갑이라고 해서 하나 달릴라고 보니까
의무 통화가 10분 15콜 3달 유진데
의무 통화가 꼭 넥서스원에서만 이뤄져야 하는건가?
아니면 넥원 번호를 유심기변해서 의무통화로 날려줘도 되는건가 해서
안그러면 3달 내가 묵혀서 보내줘야 하는데
이왕이면 빨리 보내주고 싶어서.
방법 없어?
필리핀에서 후달리게 살고 있는 동생 폰하나 사줄라는데
그분이 넥서스원이 가성비 갑이라고 해서 하나 달릴라고 보니까
의무 통화가 10분 15콜 3달 유진데
의무 통화가 꼭 넥서스원에서만 이뤄져야 하는건가?
아니면 넥원 번호를 유심기변해서 의무통화로 날려줘도 되는건가 해서
안그러면 3달 내가 묵혀서 보내줘야 하는데
이왕이면 빨리 보내주고 싶어서.
방법 없어?
댓글 (1)
KT는 유심기변해서 의무통화 날려줘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