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온라인으로 폰사면 신청대리점이랑 개통대리점이랑 틀릴수도 있나요
2. 핸드폰은 배송받아서 사용중인데요. online.kt.com 여기에서는 아직 서류확인중으로 나와요. 왜 이런걸까요?
판매점에 전화하니 자기들은 개통완료라고 뜬다는데 그럼 내가 보고 있는건 뭘까요.
2군데 신청된건가 ㅠㅠ ?
궁금한거 많았는데 일단 생각나는게 2개 뿐이네요.~~.
1. 온라인으로 폰사면 신청대리점이랑 개통대리점이랑 틀릴수도 있나요
2. 핸드폰은 배송받아서 사용중인데요. online.kt.com 여기에서는 아직 서류확인중으로 나와요. 왜 이런걸까요?
판매점에 전화하니 자기들은 개통완료라고 뜬다는데 그럼 내가 보고 있는건 뭘까요.
2군데 신청된건가 ㅠㅠ ?
궁금한거 많았는데 일단 생각나는게 2개 뿐이네요.~~.
댓글 (2)
1. ㅇ벗음
2. 사는데 지장 없으니 그냥 신경끄면 됨.
2. 원래 kt전산 ㅄ 걍쓰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