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RKuzB1XmzJs?fs=1&hl=ko_KR"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아.....좋다.....

 

러브레터로 그냥 오리지날버전라이브올릴랬는데

 

이게 화질더조코 예쁘게나오셧음

 

오리지날이랑 어쿠스틱 둘다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