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cabs/flash/swflash.cab#version=9.0.115.00" classid="clsid:D27CDB6E-AE6D-11cf-96B8-444553540000" width="480" height="412"/>http://v.nate.com/v.sk/movie/0|140967708/20070213123313057200650009"/>http://v.nate.com/v.sk/movie/0|140967708/20070213123313057200650009"/> http://v.nate.com/v.sk/movie/0|140967708/20070213123313057200650009'" wmode="'transparent'"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name="'skplayer'" width="'480'" height="'412'"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pluginspage="'http://www.macromedia.com/go/getflashplayer'" />

 

고3떄 친구떄문에 들었나??

그런듯,

친구 mp3뒤적거리다가 들었는데 노래가좋아서 존나들은기억이있다

아직도 좋음 ㅎㅎ

오랜만에들음 ㅋ

 

저렇게생기셧구나. 얼굴은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