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fbflsNg_drk?fs=1&hl=ko_KR"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
피쳐링만했다하면 가수의 후장을 턴다는 두 피쳐링머신이 에픽하이와 함께한곡.
불특정 다수를 디스한곡이라고한다.
타블로의 가사센스가 돋보였고 YDG그루브는할말이없고 도끼도잘했음
미쓰라는...원래할말없긴한데 평소보다 잘한곡.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