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xPra3-pP7KQ?fs=1&hl=ko_K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width="480" height="385"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
근데 그보다 타이포모션 레알돋는다 노가다 생각하니 눈물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