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여우의 인디음악 이야기 - 오지은편
event 2009-10-01 18:20:03visibility 조회 550

나름 역사깊은 유재하 음악대회에서
'동상' 을 수상하면서 데뷔하게 된 뮤지션인데
현재 2집까지 발표하면서 입지를 많이 굳혔어. (최근엔 프리템포의 곡에 피쳐링)
1집은 어쿠스틱한 매력이 있는 반면에
2집은 상당히 다양한 소리를 들려주고
전체적으로 솔직한 가사. 그리고 목소리가 상당히 독특하다는거 (딱히 비슷하다 할만한 가수가 없으니)
아 그리고 덕후임. 본인 스스로 인정함
첫번째는 이걸로 끗
댓글 (1)